본문 바로가기

소설

루팡의 딸 시리즈

 

루팡의 딸 1 : 루팡의 딸이 경찰 남친을 만났다!

 

도둑 집안의 대부 이와오에게는 하나코라는 손녀딸이 있다. 하나코는 자신의 신분을 숨긴 채 경찰 집안의 장남 카즈마와 사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이와오가 괴한에 의해 피살되는 일이 발생하는데…. 상상치도 못할 범인의 정체는?

 

범법자지만 미워할 수 없는 도둑 루팡은 셜록 홈즈 같은 명탐정이 지배하던 추리소설계에 커다한 충격을 안겨주었다. 루팡은 기존 질서와 상식을 경쾌하게 조롱하며 때로는 멋진 일탈을 꿈꾸는 인간의 욕망을 자극한다. 요코제키 다이의 《루팡의 딸》 또한 현대판 괴도 루팡의 딸을 등장시켜 독자들에게 웃음과 반전을 선사한다. 동명 드라마로도 제작된 미스터리 수작!

  10% 할인가로 구매하러 가기  

  줄거리  

0123456789

  독자 별점 후기  


루팡의 딸 2 : 루팡의 딸이 홈즈의 딸을 만났다!

도둑 집안의 딸 하나코와 경찰 집안의 아들 카즈마는 사랑스러운 딸 안을 낳고 평범한 듯 아슬아슬한 결혼생활을 이어나간다. 카즈마가 일하는 경찰청 수사1과에는 아름다운 외모와 명석한 두뇌를 갖춘 호죠 미쿠모가 새로 부임한다. 유서 깊은 탐정 집안의 외동딸이자 일명 ‘홈즈의 딸’인 미쿠모와 수사 파트너가 된 카즈마. 그들이 밤낮없이 수사에 몰두하던 어느 날, 하나코와 안은 수상한 자에게 납치를 당하는데…. 사랑과 복수가 얽힌 이야기의 서막. 과연 그 끝은 어디로 향할 것인가.


범법자지만 미워할 수 없는 도둑 루팡과 천재 명탐정 홈즈가 만나면 어떻게 될까? 역사 속으로 사라진 그들 대신 그 딸들이 만났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요코제키 다이의 《루팡의 딸2》는 전작 《루팡의 딸》의 유쾌함에 현실적인 맛을 가미한 작품으로, 가족과 사랑의 의미를 되돌아보게 만든다. 새롭게 추가된 매력적인 등장인물들과 밀도 높은 개연성으로 깊이를 더한 《루팡의 딸》 시리즈 2편. 동명의 드라마로도 제작된 미스터리 수작이다.

  10% 할인가로 구매하러 가기  

 


루팡의 딸 3 : 홈즈의 딸이 루팡의 아들을 만났다!


일명 홈즈의 딸인 미쿠모는 운명의 남자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그 남자의 정체는 L의 일족이라 불리는 도둑 집안의 아들 와타루. 미쿠모의 파트너이자 와타루의 매부인 카즈마는 이 금단의 사랑을 말려보지만, 남자친구의 정체를 모르는 미쿠모는 포기할 생각이 없다. 그러나 와타루의 비밀이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자 혼란에 빠지는 미쿠모. 한편, 그동안 베일에 덮여 있던 또 다른 L의 일족이 다시 모습을 드러내며 하나코와 카즈마를 위협하는데….


베스트셀러 《루팡의 딸》 시리즈 3편인 《루팡의 딸3》는 한 번에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작품이다. 등장인물을 대결 구도에 밀어 넣고 과거의 비밀과 살인사건을 동시에 풀어내게 함으로써 앞선 2편에 등장한 복선을 한 번에 해결하기 때문이다. 독자는 과거를 되짚으며 궁금증도 해결하고 동시에 긴장감 넘치는 두뇌게임도 관전할 수 있다. 비밀이 풀리는 과정에서 분위기가 자칫 무거워질 수도 있건만, 중간중간 등장하는 엉뚱하고 귀여운 청춘의 사랑 이야기 덕분에 《루팡의 딸》 시리즈 특유의 유쾌함도 잃지 않는다. 시리즈를 거듭하며 더욱 짜임새 있게 돌아온 미스터리 수작.

  10% 할인가로 구매하러 가기  

 


루팡의 딸 4 : 경찰의 딸이 도둑 집안의 유망주?

 

도둑의 딸 하나코와 경찰의 아들 카즈마 사이에서 태어난 안은 어느새 초등학교 2학년이 되었다. 딸이 도둑 집안의 정체를 눈치챌까 전전긍긍하는 하나코 부부와 달리, 타케루는 L의 일족을 이끌 유망주로 안을 눈여겨본다. 이대로면 안이 가문의 비밀을 금방 깨달을 것 같은데…. 한편 실연의 아픔을 겪고 수사 능력을 잃어버린 미쿠모는 수사1과에서 쫓겨난다. 대체 그녀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그녀는 아픔을 딛고 예전 모습을 되찾을 수 있을까?

 

베스트셀러 《루팡의 딸》 시리즈가 4편으로 돌아왔다. 《루팡의 딸4》는 흥미진진한 수사물에 특유의 유쾌함을 더한 작품이다. 전편으로부터 3년이 지난 시점을 배경으로 한 만큼 ‘성장’에 초점을 두었다. 함께 나이를 먹는 친구처럼 독자들 곁에서 성장하는 등장인물을 지켜보는 맛이 있다. 특히 훌륭한 재능을 타고난 미쿠모 안이 어떻게 자랄지 상상하며 읽는 재미가 쏠쏠하다. 동명의 드라마는 물론, 영화로도 제작된 미스터리 수작.

  10% 할인가로 구매하러 가기  

 


루팡의 딸 5 : 도둑의 핏줄을 절대 바꿀 수 없어

 

다른 건 다 바꿔도, 네 몸에 흐르는 도둑의 피는 절대 바꿀 수 없어!
절정에 이른 루팡의 딸 시리즈!


도둑의 딸 하나코의 남편이자 현직 경찰인 카즈마는 낯선 호텔 방에서 눈을 뜬다. 넓은 스위트룸, 흩어진 옷가지, 욕조에 누운 벌거벗은 여자의 시신…. 바닥에는 카즈마의 권총이 굴러다닌다. 어젯밤에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지? 도저히 기억나지 않는다. 그때 경찰차 사이렌 소리가 들려오고, 카즈마는 졸지에 살인 용의자가 된다. 재앙을 맞닥뜨린 하나코의 가족은 풍비박산하는데…. 역시 도둑의 피를 이은 하나코는 평범하게 살 수 없는 운명이었을까? 절정에 이른 루팡의 딸 시리즈, 감동의 결말.

《루팡의 딸》 시리즈를 관통하는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핏줄’이다. 도둑 가문과 경찰 가문, 심지어 탐정 가문까지 등장해 얽히고 설키는 것이 주요 소재이니 핏줄을 빼놓고는 이야기할 수 없다. 그러나 역설적이게도, 일명 ‘루팡의 딸’인 하나코는 자신의 핏줄을 끊임없이 부정하며 분투하는 인물이다. 《루팡의 딸5》는 부제가 ‘루팡의 인연’인 만큼 하나코가 끊임없이 싸워오던 핏줄과, 그로 인해 맺어 온 인연들을 되돌아보게 한다. 그리고 이런 질문을 던진다. 한 인간을 구성하는 가장 강력한 기반은 정말 핏줄일까? 인간은 핏줄에서 벗어나 자유로울 수 없는 것일까?《루팡의 딸5》는 특유의 유쾌하고도 가슴 따뜻한 방식으로 독자들에게 한 가지 답을 제시한다. 그 답에 고개를 끄덕일지, 쓴웃음을 지을지 결정하는 것은 오롯이 독자들의 몫이다.

  10% 할인가로 구매하러 가기  

 


  10% 할인가로 구매하러 가기  

 


 함께 읽으면 좋은 다른 책